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인국, 박보람과 열애설에 다른 게 화제? 여론 싸늘한 이유 보니..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가수 서인국과 박보람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여론 반응이 영 싸늘하기만 하다.

6일 오전 한 매체는 서인국과 박보람이 1년 6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박보람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는 답변을 내놨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여론 반응이 뜨겁다. 하지만 댓글의 주된 내용이 축하보단 다른 사안이 언급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서인국과 박보람의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laco**** 군대나 가라” “khoo**** 가라는 군대 안가고 연애?” “ping**** 아파도 할건 다 하는구나” “skyh**** 군대나 가라 무슨 참..한심하다” “jane**** 군대나 가지 연애하냐?” “s199**** 이미지가 점점....돌이킬 수 없을 때까지 가는건가” 등 부정적 반응이 대다수다.

반면 “jayo**** 다이어트 커플이네” “bp10**** 잘 어울려요. 근데 군문제가 발목을 잡네” “wlep**** 솔직히 서인국 이미지 진짜 좋았는데 군대로 많이 떨어졌지” “34eo**** 팬인데 짜증나네 가만히 있어도 욕먹는 판에.. 에효 걸리지나 말든가” “thin**** 치료할수 있으면 치료 잘 받고 군대 다녀오시는게 비호감 이미지 줄이는 제일 좋은 방법인듯해요~ 치료해서 군대도 다녀오시고 예쁜 사랑도 하시고 좋은작품으로 만날수 있길 바랍니다.” 등 다양한 반응도 함께 일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