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문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곡 ‘그래도 사랑이니까’ 음원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조문근이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곡 ‘그래도 사랑이니까’ 의 음원을 공개했다.

최근 KBS2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에 나선 조문근은 수록곡 ‘그래도 사랑이니까’를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을 열정적인 보컬로 소화해 내며 6일 음원을 발표했다.

이번 신곡 ‘그래도 사랑이니까’는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멀리서 지켜보며 여전히 기다리는 남자의 순애보를 담은 곡. 조문근의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때로는 담담하게 때로는 울부짖듯 절절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 곡은 음악감독 박세준과 수많은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 신예 김호중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2009년 Mnet ‘슈퍼스타K 시즌1’ 준우승 출신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화제를 모은 조문근은 2010년 EP 앨범 ‘길 잃은 고양이’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2013년 조문근밴드를 결성해 ‘말 좀 해봐’를 발표한 후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돌아온 복단지’ 등의 OST에 참여해 인기를 얻었다.

음반 발표와 공연 활동에 주력해 온 조문근은 12월 10일 플랫폼창동61에서 열리는 ‘2018 뉴이어 월드 락 페스티벌’에 참가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가 방영 1개월을 앞두고 가파른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며 “서정적인 감성으로 열정의 감동을 주는 조문근의 보컬이 구현해 낸 ‘그래도 사랑이니까’는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스토리 전개의 재미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조문근의 ‘그래도 사랑이니까’는 6일 정오 음원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