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민기 카톡 충격의 도가니…"몰카 전문" 발언까지
조민기 카톡, 피해자 전부 까발렸다
조민기 카톡 내용 사진 모두 충격적
조민기 카톡에 여론 반응 싸늘 넘어 혼란
이미지중앙

(조민기 카톡 파장이 크다=JTBC)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조민기 카톡 내용이 여론을 충격에 빠뜨렸다. 일부 여론은 조민기 카톡에 공포를 느낀다는 반응을 보이기까지 한다.

조민기 카톡 내용은 피해자를 통해 알려졌다. 피해자는 스포츠조선을 통해 음란 카톡과 나체 사진 등으로 피해를 당했다면서 상황 설명은 물론이고 조민기와 나눈 카톡 대화 캡처를 전부 공개했다.

조민기 카톡에 여론의 충격은 가시지 않고 있다. 그간 늘 중후하고 점잖은 이미지의 배우로 여겨졌고,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순수하고 다정한 이미지까지 보여줬던 그다. 조민기이기에 카톡 내용은 충격의 도가니일 수밖에 없다.

특히 조민기가 카톡을 통해 보낸 사진들도 충격적. 조민기는 사진에 예술적으로 재능을 보인 바 있다. 조민기는 취미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고 개인전을 여는가 하면 자신의 사진을 경매한 수입으로 기부를 한 바 있다.

이 때문일까. 조민기가 사진과 관련해 했던 말들도 온라인상에서 회자되고 있다. 조민기가 KBS '상상플러스'에 출연했을 당시 MC들은“현장에서 ‘몰카’를 전문적으로 찍는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이유가 뭐냐”고 질문했다. 이에 조민기는 "의식하지 않은 순간에 포착한 사진이 가장 자연스러워 동료배우들이 연기할 때, 사진을 많이 찍게 된다"면서 "한고은씨의 경우는 사진 찍히는 것을 좋아한다. 모델처럼 포즈를 잡아줘 사진찍는 재미를 더해줬다"고 설명하는 등 사진에 대한 열의를 보인 바 있다.

하지만 조민기의 모든 것은 무너졌다. 조민기가 보여줬던 이미지는 물론이고 연기, 사진 등 그간 보였던 예술적 재능은 모두 쏟아지는 성폭력 피해자들의 증언에 뒤덮였다.

조민기 카톡에 여론은 "mozo**** 처음부터 인정하고 용서를 구했으면 그래도 나았을걸,,,당신들은 팬을 그냥 정말 볼펜 정도로 여기시나 봅니다,,,,,,실망입니다" "kscs**** 이건 뭐 양파도 아니고 까도까도 또 나오네. 또 어떤 증언이 나올지 궁금하네" "cjrg**** 환자다 치료가필요한듯" "skss**** 이정도면 병인데?" "chro**** 와 진짜. 말이 안나오네요." "pati**** 그냥 환자다..병원으로 보내라.." "blue**** 우아ㄷㅐ박조민기씨 큰일났네요우야노 우야노..아이고왜그러셨어요ㅠㅠ" 이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