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운우리새끼' 이본 향한 김건모 '그말'...진심이었다 '충격'
-이본, 김건모와 깜짝 만남

이미지중앙

이본이 '미우새'에 출연해 김건모와 만났다 (사진=SBS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배우 이본과 김건모가 일요일 저녁 안방을 술렁이게 했다.

15일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이본은 김건모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만약 내가 40세가 넘어도 혼자면 같이 살자고 했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건모는 “남자가 술 마시고 한 말이면 진심아니겠나?”라고 말하며 얼굴을 붉혔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toyy**** 결혼해라” “sjba**** 뭐가 되었든 결혼하면 행복했으면 좋겠다” “falc**** 사교라!!♥♥♥” “wldd**** 서로 좋으면 되는 거지”라며 두 사람의 사랑과 결혼을 지지하는 댓글을 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본이 한 방송에 출연해서 밝힌 남자친구의 존재를 언급하는 이도 적지 않다.

다수의 시청자들은 “cris**** 이본 씨 남자친구 있음” “wons**** 이본 남친 있으면서 건모한테 왜 저래” “pag0**** 이본 남친 있음 비행소녀에서 남친 있다고 말함” “rech**** 남자친구도 있는데 저질문하면서 왜케 여자 같은 표정짓지?” “bbmm**** 이본10년째 사귀는 남친있음” “zmfk**** 남자친구 있다해 놓고 여기 와서 왜 이러는 거지”라며 프로그램 리얼리티의 진정성을 의심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