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설렘과 서정성 아우르는 곡들로 시청자 ‘감성 터치’ 눈길
이미지중앙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가 남녀 주인공의 비밀 연애를 시작으로 설렘주의보가 내렸다.

지난 1일 방송된 12회 방영분에서는 우보영(이유비 분)을 향한 예재욱(이준혁 분)의 사랑고백으로 두근두근 거리는 연애가 시작되는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았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두 남녀의 첫 키스 장면이 전파를 타며 ‘꿀 케미’를 선보였다.

우보영과 예재욱의 본격적인 러브스토리가 전개되면서 이들의 사랑지수를 높여주고 있는 OST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영 초반에는 ‘인디신의 대세’로 불리는 스텔라장, 오왠, 최낙타 등의 가창 합류로 극의 감성 전개에 큰 힘을 실었다.

스텔라장은 힘들고 지친 청년들의 현실에 위로를 전하는 ‘요즘 청춘’을, 오왠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린 ‘Feeling’, 최낙타는 사랑의 감성을 듬뿍 담은 ‘너 정말 예쁘다’를 공개해 가요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각종 드라마 OST를 통해 리메이크 행진을 이어온 송하예가 지난 1일 발표한 이문세 원곡의 ‘시를 위한 시’는 드라마와 서정적인 맥락을 이루는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한편 tvN 월화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코믹한 스토리와 잔잔한 멜로, OST를 통한 감성 전개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