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혼성듀오 한살차이, 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곡 ‘사랑이란’ 음원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혼성듀오 한살차이가 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곡 ‘사랑이란’을 15일 공개한다.

주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고 있는 MBC 주말 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사랑이란’의 가창자로 나선 한살차이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서정성 짙은 음악활동을 펼쳐 온 연장선에서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한다.

이번 신곡은 사랑의 고통과 갈등을 극복하고 행복한 모습을 그린 노래다. 사랑에 대한 인식을 미세하게 접근해 유려한 표현으로 담아낸 이 곡은 한살차이 멤버 성희의 담백한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따뜻함을 드리운 곡으로 탄생됐다. 2014년 데뷔 싱글 ‘둘이서’ 발표 이후 다양한 OST를 통해 심미주의적인 음악 정체성을 보여준 한살차이 만의 매력이 돋보인다.

이 곡은 OST를 통해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감성적인 음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디듀오 한살차이가 전하는 ‘사랑이란’은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사랑의 테마를 보여주는 따뜻함을 전하는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주말 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한살차이의 ‘사랑이란’은 15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