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문화예술인 후원 자선골프대회 개최
이미지중앙

17일 자선골프대회를 앞두고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문화재단이 17일 경기도 안성 골프존카운티안성Q에서 ‘제10회 문화예술인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골프존과 골프존유원그룹,브리지스톤, A.TRUE가 후원했다. 슬로건은 ‘나눔의 즐거움, 즐거움의 나눔’이다. 이번 행사는 나눔과 배려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작품 활동에 열정을 쏟는 문화예술인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07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올해 10회를 맞이했다.

올해는 철화분청사기를 복원하고 연구하는 이재황 도예가, 백운상석을 가공하여 벼루를 제작하는 노재경 공예가, 이종국 한지공예가, 윤정훈, 홍승일, 양미숙 도자 공예가 등 골프존문화재단에서 후원하는 6명의 문화예술인을 후원할 예정이다. 문화예술인 후원금은 대회 참여자들의 참가비와 이벤트 홀을 통한 기부금을 통해 마련했다. 김혜윤, 안신애, 앨리슨 리 등 프로 선수들은 애장품 경매에 직접 참여,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자선골프대회에 사용되는 시상품과 트로피는 골프존문화재단에서 후원하고 있는 문화예술인들의 작품으로 구성했다. 골프존유원그룹의 임직원들도 기부금 모금 및 경기 진행 자원봉사자로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