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금융그룹, 프라이빗 레슨 스페셜 에디션 발간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이 골프교습서와 화보집을 겸한 ‘프라이빗 레슨 스페셜 에디션’(사진)을 발행했다.

총 150페이지 분량의 레슨화보집은 하나금융그룹의 VIP 선물용이며 무가지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지난 2009년에 발간돼 큰 인기를 얻었던 ‘프라이빗 레슨’, 2010년의 ‘프라이빗 레슨 포켓북’을 잇는 시리즈물이기도 하다.

이 레슨화보집은 하나금융그룹 소속선수인 박성현, 이민지, 박세리가 참여했으며 총 44개의 골프 레슨이 담겨져 있다. 간결한 텍스트와 화보형태의 레슨 사진으로 구성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보고 따라하며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최근 LPGA 텍사스 클래식에서 우승한 박성현과 LPGA 메디힐 챔피언십에서 준우승한 이민지 등 소속선수들이 선전하는 가운데, 이번 레슨화보집 발간과 시기가 맞아 떨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본 레슨화보집은 하나금융그룹 계열사인 KEB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카드의 VIP를 대상으로 마케팅에 활용할 예정이다.

제작을 총괄한 하나금융그룹 스포츠마케팅팀 박폴 팀장은 “프라이빗 레슨 스페셜 에디션은 골프를 활용한 마케팅 툴로써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하나금융그룹은 소속 선수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일반 아마추어 고객들에게 전하는 레슨 시리즈를 꾸준히 제작해 왔고, 이번 ‘프라이빗 레슨 스페셜 에디션’으로 묶어 책자로 발행해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