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카운티 골프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이벤트
이미지중앙

골프존 티스캐너 이벤트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가을 골프 성수기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가을 이벤트는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로그인 이벤트 △타임세일 △단, 한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되기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30일(일)까지 진행되는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는 티스캐너의 신규제휴 골프장을 2번 이상 예약하고 라운드까지 완료한 예약자 전원에게 키라볼 1더즌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투어 상품을 1번 이상 예약하고 투어를 마친 예약자 전원에게도 키라볼 1더즌이 제공된다.

신규 제휴 골프장으로는 블루마운틴, 안성 아덴힐, 양평 TPC 등 총 11곳이 있다. 신규투어에는 백제+롯데스카이힐 부여, 센추리 21, 파인힐스+승주, 오션비치 4개의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본 이벤트는 예약자에게만 지급, 라운드 일자를 기준으로 응모되며 라운드 일자와 투어 완료일을 기준으로 집계된다.

티스캐너에 로그인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로그인’ 이벤트도 30일(일)까지 실시된다. 티스캐너로 로그인하거나 로그인 후 예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인 그린피 무료권, 골프 클럽, 보이스캐디, 퍼티스트,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