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윤정표 김치' 나왔다
트로트 퀸 장윤정표 김치가 나왔다

장윤정과 동원농산찬㈜은 지난 21일 장윤정의 ‘김치올레’ 브랜드를 론칭하고 홈페이지(www.kimchiolle.com)를 오픈했다.

동원농산찬㈜ 홍국렬 대표는 “그 동안 서울과 수도권 학교급식소에 김치를 납품해왔으며 깨끗하고 맛깔스러운 김치라는 평을 받으며 안정적으로 성장해왔다. 신규브랜드 론칭에 앞서 기술적으로 이미 검증을 마쳤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한 김치 시장에서 성공할 자신이 있다”라고 론칭 이유를 밝혔다.

장윤정을 모델로 기용한 데 대해 “김치는 매일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근하며 대한민국 대표 며느리감으로 사랑 받아온 장윤정이 ‘김치올레’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김치올레’는 대중적이고 평범하지만 맛깔스러운 ‘정직한 김치’를 지향하기 때문이라는 것.

‘김치올레’는 ‘정직한 김치’를 만들기 위해 맛뿐만 아니라 위생과 안전에도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HACCP인증, 전통식품인증, G-마크인증 등을 통해 철저한 생산관리 과정을 거친다.

평소에도 김치사랑이 남다른 장윤정은 “우리나라 김치는 단순한 먹거리가 아니라 ‘식(食)문화’인만큼 남다른 책임감으로 시작하게 됐다. 동원농산찬㈜의 김치를 우연히 접하게 됐는데 정말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 했었기 때문에 믿을 수 있었다. 저도 매일 먹는 김치니만큼 소비자분들도 만족하실 것이라 생각한다”며 모델로 서게 된 이유를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