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망고식스’ 론칭 행사에 하정우ㆍ공효진ㆍ공유가 뜬다
하정우 공유 공효진 조윤희 등 인기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카페베네’의 아성에 맞서는 ’망고식스’의 오픈날이다.

국내 대표 매니지먼트사인 N.O.A 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디저트 전문 프랜차이즈 ‘망고식스’가 26일 정식 오픈일에 앞서 하루 전날인 25일 서울 압구정동 시네시티 극장 인근에 위치한 1호점에서 론칭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에는 하정우, 공유, 공효진, 정겨운, 정일우, 조윤희, 윤승아, 김소은, 윤희석, 유하준 등 N.O.A 에 소속되어 있는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망고식스’의 첫 론칭 축하와 함께 이 자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특히 ‘망고식스’의 전속 모델인 공유는 현재 영화 ‘도가니’ 촬영으로 한창 바쁜 와중에도 론칭 기념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스케쥴 조정까지 하는 등 ‘망고식스’의 대표 얼굴로서 남다른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날 행사는 ‘망고식스’의 공식적인 출범을 알리는 매우 의미 깊은 자리인 만큼 배우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도 자리해 ‘망고식스’의 론칭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N.O.A의 나병준 대표와 카페베네의 성공 신화의 주역인 강훈 대표의 합작인 ‘망고식스’는 기존 커피 관련 프랜차이즈 업체와의 차별화를 둔 웰빙 디저트 전문 프랜차이즈 카페를 표방한 새로운 웰빙 디저트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