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삼성도 놓친 100조 시장 장악할 1000원대 BT황제주!

너무나 흥분되어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틈틈이 차트확인을 하게 만드는 종목이 있다. 과거 산성피앤씨가 기록한 50배 폭등을 재현할 종목이 바로 이런 종목이겠구나 라는 생각에 좀처럼 다른 일을 손에 잡을 수가 없을 정도다.


최근 어려운 국내외 여건이 오히려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로 작용되는 종목인데, 바이오를 이용한 신재생에너지의 핵심기술과 특허를 토대로, 현 고유가 시대에 최고의 가치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미 정부에서는 미래 신산업에 주력회사로 급부상 중인 이 회사의 천문학적 가치를 인정하며, 2020년까지 20조원이 넘는 막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 적극적인 법개정까지 마다하지 않고 새로운 먹거리 산업의 중심 역할을 요구하고 있을 정도다.


여기에 삼성조차 이 회사에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실정으로 이처럼 정부와 대기업의 막대한 지원 하에, 이미 국내외 특허를 취득하며 진입장벽을 원천봉쇄한 채, 조만간 석유를 대체할 유일한 바이오 재생에너지가 탄생되는 것이다.


굳이 파급효과를 금액으로 환산한다면, 대략 100조원이 넘는 어마어마한 가치창출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며, 시장에 이처럼 미래에너지의 근간을 엎어버릴 신기술로 석유를 대체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진다면 아마도 1000% 폭등은 너무나도 가볍게 달성할 지 모를 종목이다.


특히 최근 국제곡물가 급등으로 인한 사료값 폭등에 따른 수혜만으로도 주가는 족히 2~3배 올라줘도 모자랄 판에 이 기업이 지닌 전체 자산이 시가총액의 3배를 넘어서는 초특급 저평가 종목이라는 것에 필자는 놀란 입을 좀처럼 다물 수가 없었다.


또한, 신분변경에 있어 가장 용이한 1000원대 가격으로 족히 10배는 넘게 올라봐야 만원대에 불과할 정도의 초특급 저평가 저가주라는 것이다.


이런 엄청난 이슈와 극비재료를 눈치챈 세력들이 특급 보안 속에 물량 장악에 혈안이 된 모습을 최근 보여주고 있다. 시초가에 의도적으로 물량 털고 놀란 개인들 물량까지 다시 주워담는 모습까지 연출될 정도이니, 얼마나 작정하고 이 종목에 달려드는지 짐작해 볼 수 있다.


짐작하건대, 수일 내로 재료 공개될 경우에 단숨에 상한가 말아 올려 올 봄 내내 조정 없이 날아가 10배에는 만족 못할 극단적인 폭죽시세가 펑펑 터질 지도 모른다.


이런 급등임박 종목의 대다수의 특징이 이처럼 급등시그널이 감지가 되면, 매수기회가 길어봐야 3일이면 끝난다는 점인데, 그때 가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갈 수 없음을 통탄하지 말길 바란다.


이 한 종목이면, 올 한해 연말까지 주식차트 쳐다 볼 필요도 없고, 수익걱정도 전혀 하지 않아도 된다. 최근 주식시장 상황이 이 회사에게는 모두 플러스(+)권의 호재로 작용하고 있는데, 세력들의 장난만 아니라면 절대 주가가 햐향(下向)으로 꺾일 일 절대 없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이 순간 당신이 집중해야 하는 오로지 한가지는 이런 확실한 종목일수록 절대 개인에게 오랜 매수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에 주포들이 날리기 전에 지금 당장부터 물량을 최대한 모아놓아야 할 것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엠텍비젼/인피니트헬스케어/지앤디윈텍/SK컴즈/풍경정화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