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범, ‘페이스북’ 오픈 259만 명 돌파...세계 배우 랭킹 5위
배우 김범의 ‘페이스북’이 오픈과 동시에 세계 배우 랭킹 5위에 달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까지 무려 259만명의 친구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8일 오픈한 후 10일이 채 되지 않은 지금의 성과는 김범의 한류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의 랭킹 사이트인 ‘페임 카운드 닷컴’의 페이스북 배우 순위에 따르면, 김범의 친구 수는 세계 배우 5위에 해당되며, 배우 성룡, 애쉬튼 커쳐, 이민호, 타라지P.헨슨의 뒤를 잇는 순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김범의 ‘페이스북’은 한국에서도 친숙한 할리우드 배우 엠마 왓슨(6위), 데미무어(9위), 벤 스틸러(11위)등 보다 높은 친구 수를 기록하고 있다.

김범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가까워지고자 공식 페이스북을 만들게 되었다. 재미있는 모습과 최신 소식들을 전하겠다.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며 영상을 통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범이 페이스북을 공식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59만이라는 높은 친구 수를 기록, 놀라움을 주고 있다. 김범의 이러한 인기는 히트 드라마 ‘꽃 보다 남자’,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등의 작품 활동과 더불어, 아시아 팬 미팅 투어를 통한 아시아권 팬들과의 소통으로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구축한 덕분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김범은 ‘페이스북’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과 더욱 가깝고 다양하게 소통 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