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30일 공개 서비스...기대 만발
1인칭 슈팅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이 오는 4월 3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솔저오브포춘은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사전 공개테스트를 거쳐 3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솔저오브포춘은 FPS(1인칭 슈팅게임)의 명가 액티비전(Activision)과 드래곤플라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빠르게 달리기, 칼던지기, 날라차기 등 역동적인 액션과 피와 살점이 튀는 실감나는 전투로 성인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솔저오브포춘은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기념 용병마크 통큰 이벤트’에서는 회원 가입이나 출석 이벤트 등 이용자의 참여에 따라 이벤트머니인 용병 보상금을 제공한다. 용병 보상금은 명품 선글라스나 고급 기계식키보드, FPS 게임용 마우스 등의 이벤트 경품과 선착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앞서 ‘솔저오브포춘’은 이달 초 진행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동시접속자 2만 명을 기록,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치를 입증한 바 있다.

CJ E&M 게임즈 퍼블리싱사업본부 박대길 팀장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수렴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이번 테스트에서는 더 완성도 높은 ‘솔저오브포춘’을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가 예정된 만큼, ‘솔저오브포춘’이 쓰는 새로운 온라인 FPS 역사에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솔저오브포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