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ER 2배 수준 절대 저평가! 지분 매입 경쟁 붙은 극비세력주!

종자돈 단 1,000만원을 가지고 수억 원으로 불려주기 시작할 종목을 또 하나 발굴했다. 이제 5월 새로운 500% 랠리를 기대할 종목을 극비리에 공개하고자 한다.


드라마틱하게 엄청난 정보를 입수했는데 이 정보는 국내에서 필자를 제외하고는 알고 있는 사람이 극소수인 만큼 너무나 강력한 재료다. 종자돈이 단 몇 만원만 있어도 이를 수억원으로 불리는 시발점이 될 수익률 폭발의 정점에 서 있는 재료주 임을 밝힌다.


이런 비밀에 싸인 종목은 지금 IT 업종 상승장세를 기점으로 급등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2 출시를 계기로 16만원짜리 초저가 스마트폰을 아프리카까지 무차별적으로 뿌리기로 결정했다. 그렇다면 모든 사람들은 고작 100%~200% 오르는 장비주나 부품주를 떠올릴 것이다. 이게 바로 수익률을 결정하는 차이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 필자의 종목은 세력들마저 숨죽이며 극비리에 매집하는 아무도 모르는 극비 종목이다!


전세계 통신사에서 아이폰, 갤럭시S2와 같은 스마트폰을 전쟁처럼 뿌려대고, 4G망이 확충되기 시작하면서 업계는 완전히 소용돌이로 빠질 것이다. 동사는 적어도 1,000조원 규모로 만들어지는 이 시장에서 점유율 수위권 종목으로, 삼성전자나 노키아와 같은 대기업까지 포기한 블루오션을 완전히 장악해버렸다. (이 블루오션 시장은 그 가치만 수십조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솔직히 필자도 이 종목의 수익률을 얼마나 올려 잡아야 할지 머리가 지끈거린다.)


▶ 전혀 노출되지 않은 재료! 뉴스 뜨면 5분만에 상한가 직행 후 줄 상한가!


이 종목은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태로, 재료가 노출될 시 단 5분이면 상한가까지 급등하여 곧바로 줄 상한가 행진을 이어갈 가능성이 너무나 많다. 지금까지 급등주의 역사상 이런 종목은 없었다. 만약 수년 동안 주식투자에서 단 한번도 억대 수익을 올려본 적이 없는 투자자라면 무슨 일이 있어도 단 한 주라도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여기에 더 경악할 만한 사실이 또 있다. 통상 대주주와 회사 관계자들은 기업에 대한 극비 재료를 가장 잘 알고 있다. 이 때문에 대주주나 회사에서 주식을 매수하는 것은 강력한 호재 노출의 신호로 봐도 된다. 그런데 최근 들어서 대주주뿐 아니라 회사 내부에서 주식을 계속 거둬가고 있다. 그것도 초대형 증권사와 합작으로 수십억을 쏟아 부어 바닥에 있는 주식을 매일 무차별 매수하고 있다. 규모가 장난이 아니다. 하루 거래량의 절반 이상이 증권사 매집 물량이다.


▶ 동사의 폭등랠리는 경쟁사와 비교자체가 불가능한 엄청난 기업 가치에서 시작된다!
 

지금 세력들과 증권사의 물량 싸움이 벌어지면서, 얼마 남지 않은 지분 확보 경쟁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PER 3배에 미치지 못하는 초저평가 상태다. 예상 실적 대비해서는 PER이 2배 수준까지 떨어진다. 이제는 뉴스 하나만 터진다면 곧장 2-3분 이내에 상한가로 들어갈 만큼 유통물량이 씨가 말라버렸다.


그 뿐만 아니다. 박근혜 테마는 마지막 리스크 구간으로 진입하고 있다. 이제는 이 종목으로 옮겨탈 수 밖에 없다. 최소 1,000조 원을 넘어가는 이 시장을 차기 정권에서는 목숨을 걸고 사수해야 한다. 때문에 보령메디앙스, 서한, 아가방컴퍼니를 300%씩 폭등시킨 엄청난 수급이 몰려들 것이다.


더 이상 망설이다가는 곧바로 상한가로 치고 올라 문을 닫아버리는 상한가 랠리를 지켜볼 수 밖에 없다. 반드시 물량확보에 나서 단기 200%, 중장기 500%의 목표수익률을 기대할 종목이다.


▶ 첫째, 홈센타부터 젬백스까지 역사상 1000% 급등한 수익률! 여기서 재현된다!


증시가 아무리 좋지 않아도 매년 1000%짜리 폭등종목들은 늘 출현한다. 그게 시장에 떠도는 수십조 원 핫머니의 실체다. 이번에는 이 종목이다. 동사는 본격적으로 100조 시장을 장악해나가는 업계 탑 종목으로 그 누구도 모르는 극비 정보가 입수됐다. 개인들이 모르는 정보가 얼마나 폭등세를 보이는지는 대선주가 300% 이상 급등하면서 그 위력을 직접 경험했을 것이다. 이제는 이게 다가 아니다. 더 큰 게 터진다.


▶ 둘째, PER 2배, 실적만 봐도 300%는 먹고 시작하는 종목이다!


일단 동사는 PER이 3배 수준이고, 예상 실적 대비해서는 PER이 2배 수준까지 떨어진다. 이 저평가 강도만 봐도 300% 단기 급등은 먹고 시작할 수 있다. 이게 다가 아니다. 대주주측이 일가 친척들을 동원해 지분 매집에 엄청나게 하고 있다. 왜 일가 친척들까지 매집하는지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아마 투자자들도 그 이유를 짐작할 것이다. 조만간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 셋째, 대형 증권사의 매집! 하루 거래량 절반을 가져간다! 시장 핫머니와의 지분 경쟁!


세력들의 입성에 앞서 대형 증권사에서 하루 거래량 절반에 달하는 물량을 벌써 수일째 가져가고 있다. 여기에 시장 핫머니가 본격 가세하면서, 이제는 유통물량이 씨가 말랐다. 잡기 위해서는 지금 당장 빨리 움직여야한다. 어설프게 증권사에서 추천하는 종목이나 뉴스에 언급되는 종목을 가지고는 초대박을 먹지 못한다. 필자가 이렇게 정보를 강조하는 것은 이유가 다 있다. 일단 지분 경쟁에 뒤쳐지지 말고 무조건 매수다!


“슈퍼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오늘의 추천주★ 2시 이후, 1급 대박재료 터지며, 5분 만에 상한가 직행할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186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아시아나항공, 일진머티리얼즈, 서울반도체, 시공테크, 엔알디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