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자는 성욕을 숨긴다더니 “진짜 맞네”

남자는 이성과 성관계를 나누는 생각 자주 하며 이러한 사실을 동료들에게 스스럼 없이 밝히지만 여자는 이성과의 성관계에 관한 생각을 남성 못지않게 하면서도 남들의 이목을 생각해 실제보다 줄여서 드러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미국 모 대학에서 남자 대학생 120명, 여학생 163명을 대상으로 건강 관련 설문조사를 한 결과, 그리고 이성과 사랑을 나누는 생각이 연상될 때, 맛있는 음식을 맘껏 먹는 생각, 잠자고 싶은 생각이 날 때마다 기록하게 했다.


조사결과 남자는 하루 평균 18번씩 이성과 성관계를 나누는 것을 연상했다. 여학생들은 하루 평균 10번이었다. 이성과 성관계를 나누는 연상은 개인별로 차이가 컸다. 하루 한번 생각하는 사람부터 하루 388번 생각한다는 남자까지 있었다. 그러나 남자들은 졸려서 자고 싶다는 생각도 비슷하게 자주 했다. 여자들은 그러나 이성과 성관계를 나누는 문제에 대한 생각은 잘 드러내지 않으려 했다.


성관계 시간에 대해서는 대부분 남자가 부족하다고 답했다. 
국내에서도 첫경험 연령대가 남자 15세, 여자 14세로 낮아졌다. 남성은 콘돔으로 피임을 한다. 콘돔은 피임과 성병예방을 넘어서 남자의 사정시간을 지연시켜주는 기능성 콘돔까지 등장했다.


실제로 남자의 약 40%가 여자의 눈치를 보며 사정시간을 지연시키는데 이 콘돔에는 마취성분 벤조카인이 들어 있다. 치과에서 사용하는 마취제라 부작용이 없다. 식약청 인증도 끝냈다.


구성은 3개들이 1박스를 2박스 기본구성으로 홈페이지(www.korcare.co.kr)에서 구매하면 추가로 2박스를 더 준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