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채널CGV, ‘멘탈리스트 3’ 국내 최초 방송
‘블록버스터TV’ 채널CGV가 매력적인 훈남 영매사의 범죄 심리 수사과정을 그린 인기 미드 ‘멘탈리스트 3’(원제 : The Mentalist 3)를 국내 최초로 방송한다. 오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두편 연속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멘탈리스트’는 미국 캘리포니아를 배경으로, 한때 영매사로 유명한 매력남 ‘패트릭 제인(사이먼 베이커 분)’이 캘리포니아 연방수사국에서 컨설턴트로 활약하며 범죄를 수사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자신의 아내와 딸을 살해한 연쇄살인범 ‘레드존’을 쫓는 제인을 중심으로, 기상천외 다양한 범죄사건을 직관력, 이른바 관찰과 감으로 수사해가는 과정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지난 2008년에 미국 CBS에서 첫 시즌을 선보인 이래, 과학적인 범죄수사를 그린 ‘CSI’, ‘NCIS’ 등 정통 범죄수사 미드와는 또 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이번에 방송되는 시즌3는 지난 2010년 9월 미국 현지에서 첫 방송된 작품으로, 1411만명의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끌어 모으며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시즌3에서는 제인이 지금까지 추적해왔던 ‘레드존’의 실체가 밝혀지며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 동안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한 판단을 잃지 않았던 제인이 ‘레드존’의 실체와 점점 가까워지면서 겪게 되는 혼돈과 좌절 등이 보는 이들조차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