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갓탤’ 팝핀 여제 탄생!…유투브 조회 6만건
글로벌 재능 오디션 ‘코리아 갓 탤런트’에 팝핀 여제가 탄생했다.

지난 11일 밤 11시 방송된 tvN 코갓탤 2회에 출연한 지원자 ‘주민정(사진)’양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광주 지역 예선에 참여한 고등학교 2학년인 주민정은 우주복 분위기의 반짝이는 은색 의상과 검은 선글라스를 낀 채 등장, 강렬하면서도 현란한 팝핀 댄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민정의 지역 예선 공연을 방송을 통해 본 원조 댄스황제 ‘장우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코리아 갓 탤런트 대박 고수 탄생”이라고 글을 남겨, ‘장우혁을 사로잡은 팝핀 소녀’로 더욱 화제를 낳기도 했다.

누리꾼들의 찬사도 끊이지 않고 있다. 유튜브에 올라 온 주민정의 공연 동영상은 4일 만에 조회수가 무려 6만여건에 달할 정도다. 전세계 누리꾼들은 주민정의 동영상에 “정말 놀라운 실력”, “내가 본 여자 팝퍼 중 단연 최고” 등의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매주 토요일밤 11시 방송되고 있는 코갓탤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름다운 목소리로 꿈을 키운 ‘최성봉’,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 실력으로 원조 댄스황제 ‘장우혁’도 사로잡은 팝핀 여고생 ‘주민정’, 10대 소년의 미성을 가진 50대 청국장 전문점 사장 ‘성규징’ 등 재능있는 지원자들로 벌써부터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4일 첫방송에 이어 11일 방송된 2회 역시 평균 2.321%, 최고 3.411%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2주연속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