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짝’ 미모의 여자5호 최지혜, 수퍼모델 도전!
SBS의 짝짓기 프로그램 ‘짝’에서 ‘미모의 여자 5호’로 눈길을 끌었던 최지혜가 수퍼모델에 도전한다.

온스타일의 수퍼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 KOREA 2’에 지원한 것.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자신이 직접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최지혜는 1차 오디션에서는 쑥스러워하며 어쩔 줄 몰라하는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지만, 2차 오디션에서는 당당하게 런웨이 워킹을 선보이며 당찬 매력을 발산해 심사위원들의 호감을 샀다는 후문이다.

최지혜는 “장윤주 언니처럼 제 이름만 들어도 ‘아 그 모델’이라고 알 수 있을 만큼 멋진 모델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도전! 수퍼모델 KOREA’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원제: Amer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매주 2034 여성층에서는 2% 안팎, 가구 시청층은 1% 안팎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진행 및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Ⅱ의 지면 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9일 밤 11시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