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여의도 5분거리 오피스텔1억 미만!

메이준2011은 여의도 5분거리의 포스코A&C에서 짓는 트리플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는 건물이다. 포스코A&C는 한국건축 문화대상을 받을 정도로 유명한 포스코의 패밀리사이다. 메이준은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포함 186세대 구성되어 있다.


영등포포스코메이준 2011은 풀옵션 가전, 가구로 되어있고 전매는 무제한이다. 계약금은 10%이다.


포스코메이준은 코람코에서 자산신탁하며,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하여 메이준 고객의 자금을 더욱 안전하게 관리 한다.

 

메이준2011의 실투자금은 보증금을 제외한 4천만부터 가능하며 수익률은 7%대 이상이다.


개발 계획으로는 여의도가 금융지역으로 바뀌면서 금융과 정치 인프라가 형성되고, 영등포시장을 중심으로 뉴타운이 지정되어 2012년 이후부터는 본격화 될 전망이다. 분양 사업지 맞은편은 Knk디지털 타워(지식산업센터 입주) 영등포메이준은 안정되고 높은 임대수익율(7%대이상)이 예상된다.


포스코메이준은 5호선 영등포시장역으로부터 약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여의도는 버스로 두정거장이고 영등포구청역, 당산역까지 트리풀 역세권의 입지를 가지고 있어 수요자에게는 교통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최근들어 주택시장은 불안하여 투자금이 큰 부동산상품은 투자를 꺼리는 경향이 있으나 영등포메이준은 대부분 31㎡(9.4평)이하로 1인 1가구세대로 변해 가고 현 주택시장의 베스트 블루칩이다. 영등포 개발계획 등의 호재와 소형오피스텔은 영등포메이준2011의 투자를 보장한다.


분양문의 02)2630-19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