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적의 오디션, 화제의 인물들 1차 관문 합격
SBS <기적의 오디션>의 화제 속 인물들이 ‘미라클 스쿨’ 입학을 위한 첫번째 관문을 통과했다.

지난 22일 밤 방송된 <기적의 오디션>은 드림마스터즈가 직접 연기를 가르치게 될 ‘미라클 스쿨’ 입학을 위한 두 번의 미션 중 첫번째인 5인 1조 라이벌 경쟁이 긴박하게 그려졌다. 비슷한 캐릭터와 특징을 지닌 참가자들은 로맨스, 공포, 눈물, 액션, 비열, 분노 등 각각의 그룹에게 주어진 연기를 실감나게 펼치며 열띤 경쟁을 벌였다.

110여 명의 지원자 중 이날 합격한 사람은 모두 49명. 라이벌 경쟁을 통해 각 그룹마다 2명의 합격자와 심사위원이 와일드 카드로 5명을 선택했다. 합격자 중엔 지난 방송분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겼던 지원자들이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뇌종양으로 인한 장애를 안고 연기자의 꿈에 도전해 소름끼치는 연기를 보여주었던 손덕기와 대기업을 떠나 연기자의 꿈을 찾아 나선 허성태는 이날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당당히 합격했다. 또 예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 받았던 신인배우 출신 주민하와 심은하 닮은꼴 박혜선 역시 완벽하게 연기에 몰입한 모습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포스트 이소룡 이영주와 톱모델 출신 고영일도 개성적인 캐릭터에서 완벽하게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거듭나며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

이 밖에 이지훈과 온유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김준구와 이경규, 훈남 대리운전기사 이기오, 최주봉 아들 최규환, 미친 연기력 이슬, 와일드 카드로 본선에 진출했던 최우석, 눈물의 여왕 홍유리도 나란히 1차 입학시험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탈락의 위기에 놓였던 세 아이의 아빠인 어린가장 이현진과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던 김난아도 아슬아슬하게 와일드 카드로 부활해 ‘미라클 스쿨’에 입학할 또 한 번의 기회를 얻었다.

‘미라클 스쿨’에 입학할 수 있는 자격을 두고 지원자들이 벌일 마지막 경쟁은 오는 29일 금요일 밤 11시5분에 방송된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