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사백동수’에서 한승연 만난다
’무사백동수’에서 한승연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카라의 한승연이 월화 안방의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SBS ‘무사백동수’ OST의 여덟번째 주인공이 됐다.

한승연은 ‘무사백동수’ OST의 메인 테마곡 ‘사랑 때문에’를 통해 그동안 미처 발산하지 못한 감미로운 감성 보이스의 매력을 십분 발휘한다.

‘사랑 때문에’는 드라마 ‘49일’의 ‘안되니’(Tim), ‘눈물이 난다(신재)에 이어 ‘무사 백동수’에서 ‘사랑에 빠지다’(김태우)와‘심장이 미쳐서’(신재)를 연속 히트시키며 OST 최고 작곡가로 자리 매김한 작곡가 김범주와 콤비 작사가 강은경의 합작품으로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발라드 곡으로 아름다운 영상에 조미료를 더했다. 

특히 이 곡은 끝이 보이는 사랑을 향해 달려가는 가슴 저미는 심경을 김범주 작곡가 특유의 선율과 절절한 가사로 표현해 드라마 ‘무사 백동수’ 극 전반에 큰 힘을 불어넣을 것이라는 관측이 커가고 있다.

한편, OST 제작사 (주)스타엔트리 관계자는 현재 일본 등의 아시아 국가로부터 음반 발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음을 분명히 하며 “시청률 1위를 질주하는 드라마에 나름 일조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노래와 더불어 BGM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9월초에 2CD로 발매하는 ‘무사 백동수 OST 정규앨범’이 하반기 최고의 OST 앨범으로 평가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