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은혜, G마켓 100원의 기적 모금 동참
연기자 박은혜가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가정을 그리워하는 아동에게 뜻 깊은 가을을 보낼 수 있도록 G마켓 ‘100원의 기적’ 모금에 동참한다.

사회복지 사각지대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의 홍보대사인박은혜는 매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고객참여 모금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G마켓 ‘100원의 기적’과 뜻을 합쳐 해당아동에게 후원금을 전달 할 예정이다. 소외된 아동들이 절박한 상황 속에서 좌절하지 않도록 희망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은혜는 “우리 어른들이 아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해서 조금 더 따뜻한 관심을 가진다면 아이들의 미래가 더 행복하고 희망이 많은 사회에 살 수 있을것이라 생각된다.”고 전했으며, 아이들과미래 홍보대사로서 앞으로도 온라인 기부문화 활성화에 앞장서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G마켓 100원의 기적은 홈페이지 (http://shop.gmarket.co.kr/funation/FunationMiracle.aspx?fm_order_no=31)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클릭을 통해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 할 수 있다. 



한편, 박은혜의 소속사 온에어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박은혜를 비롯한 소속 연예인 송선미, 박경림이 세이브더칠드런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불우한 아동을 돕는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