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스트-포미닛-지나 ‘유나이티드 큐브’ 브라질 상륙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가 브라질에 상륙한다.

2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그룹 CJ E&M은 브라질 상파울루에 있는 ‘에스파코 다스 아메리카스(Espaço das Américas, Sao Paulo)’에서 비스트, 포미닛, 지나가 함께하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인 브라질’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나이티드 큐브 인 브라질(United Cube Concert in Brazil)’은 남미 대륙에서 최초로 열리는 한국 가수들의 콘서트로서의 의미를 지닌다.

공연에 앞서 비스트는 “그 동안 남미의 많은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브라질 땅을 밟게 되었다. K-POP 역사상 최초로 브라질 남미에 콘서트를 열게 돼 무척 영광스럽다”며 “K-POP 최초의 공연인 만큼 그동안 남미 팬들이 기대에 부합하도록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홍승성 대표는 “남미의 음악팬들이 음악을 향유하는 수준이 높은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그들이 K-POP을 보다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첫 기회가 이번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콘텐츠인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남미 콘서트의 첫 무대가 될 브라질 공연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퍈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는 지난 8월, 한국에서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8월 24일, 일본 도쿄에서 공연을 가졌으며 오는 12월 5일에는 영국 런던에서 ‘유나이티드 큐브 인 런던’을 개최한다.

이슈팀기자/ ent@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