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음중’ 쇼콜라, 신인 맞아? 파격 안무+가창력 폭발 ‘무대장악’

걸그룹 쇼콜라(민소아, 쥴리앤, 티아, 멜라니)가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쇼콜라는 1월 7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을 공개했다.

이날 쇼콜라 멤버들은 블랙 계열의 의상으로 강렬함을 드러냈다. 아울러 이들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파격적인 안무와 가창력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아이 라이크 잇’은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를 작곡했던 스웨덴 작곡가 ‘Ann Judith Wik’와 ’Ronny Svendsen’, ‘Robin Jensen’, ‘Nermin Harambasic’, ‘Bardur Haber’, 작사가 ‘강은경’이 함께 이 곡은 21세기 음악 디지털 사운드가 첨부된 신선한 복고풍 댄스 곡이다. 


이 곡은 단순하지만 정직한 소녀들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하면서 사랑할 때 생겨나는 호르몬과 같은 느낌을 리듬에 담아 듣고 있으면 마치 사랑에 빠진 듯 황홀해지는 기분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한편 ‘쇼!음악중심’에는 티아라, 트러블 메이커, 다이나믹 듀오, 틴탑, 에이핑크, 이현, 보이프렌드, 코요테, 박현빈, 먼데이키즈, NS윤지, 쇼콜라, 살찐고양이, 소울다이브, AXIZ, F.I.X, ChAOS, 오윤혜, 빨간 우체통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최준용 이슈팀 기자/ he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