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스트 요섭-에이핑크 은지, ‘LOVE DAY’ 공개..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남성 아이돌그룹 비스트 양요섭과 걸그룹 에피핑크 정은지의 듀엣곡 ‘러브데이(LOVE DAY)’가 공개 직후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양요섭과 정은지는 3월 14일 화이트 데이에 맞춰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이큐브(A-CUBE)의 새로운 프로젝트 ‘A CUBE FOR SEASON’의 첫 번째 이야기 ‘LOVE DAY’를 발표했다.

이 곡은 공개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상위권에 진입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행복한 화이트데이 선물이네요” “내 귀가 이렇게 황홀해도 되는건가요” “노래가 봄이 왔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네요” “마음에서 남자와 여자의 사랑 고백하는 것 같아요” 등 호응을 보였다.




이미 음원 공개 전부터 둘이 함께한 녹음실 사진과 음성 티저가 공개되면서 양요섭과 정은지의 화려한 조합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LOVE DAY‘ 는 3월의 싱그러운 감성과 잘 어울리는 미디엄템포의 경쾌한 멜로디와 선율이 봄에 대한 신비로움과 상큼함을 더해주는 곡이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관계자는 “올 봄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화이트데이 고백송이자 커플송으로 사랑받는 것은 물론, 사랑을 꿈꾸는 음악팬들에게도 달콤한 봄을 선사할 것”라고 전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