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군호텔’서 돌잔치하면 인기 개그맨 사회는 ‘덤’
연회실 단독으로 사용 가능, 일반 호텔대비 합리적 가격에 고객 만족

우리 아이의 첫 번째 생일, 돌잔치를 기념해주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의 마음이다. 돌잔치는 아이가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낸 것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특별한 행사다. 그래서인지 최근에는 고급 호텔 연회장 등을 빌려 결혼식 못지않게 화려한 돌잔치를 하는 부모들이 많다. 이렇다 보니 지나치게 비용이 부풀려진 이벤트 형식의 돌잔치를 선보이고 있는 전문기획사와 연회장이 문제시 되고 있다. 최근에는 실속 위주의 깜짝 이벤트로 돌잔치를 치르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해군호텔(구 해군회관)에서는 돌잔치를 위한 연회실 예약 시 별도 비용 없이 인기 연예인이 무료로 사회를 진행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직장인 원준모(34) 씨는 최근 해군호텔의 연회실에서 딸의 돌잔치를 치렀다. 연회실을 단독으로 쓸 수 있는데다 인기개그맨이 무료로 사회를 봐줘서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원 씨는 “해군호텔은 군인들만 쓸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일반인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걸 알고 돌잔치 장소로 선택했다”며 “재치있는 사회자를 무료로 돌잔치를 진행해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고 호평했다.



해군호텔 연회장을 예약한 고객들은 개그맨 김재욱, 송준근, 이동윤 그리고 쌍둥이 개그맨으로 유명한 이상민, 이상호 형제 등 공중파 개그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연예인에게 사회를 맡길 수 있다. 단순한 얼굴 내세우기 식 이벤트가 아니라 일반 사회자와 동일하게 행사를 진행해 돌잔치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주는 것.


조리장 출신의 전문 요리사들이 만드는 돌잔치 음식도 해군호텔만의 장점이다. 독립된 연회장에서 시간적 여유를 갖고 행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대형 주차시설이 완비해 주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해군호텔 관계자는 “호화판 돌잔치 이벤트에 소요되는 비용의 거품을 빼고, 내실 있는 돌잔치를 원하는 일반인들의 예약 문의가 많다”며 “인기 연예인이 사회를 무료로 봐주는 것에 대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해군호텔 웨딩홀은 2012년 신랑신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6월까지 해군호텔 웨딩홀을 이용하는 신혼부부(선착순 50쌍)를 대상으로 LAVAZZA 캡슐커피 세트 또는 120L 김치냉장고, 연예인 섭외권 등을 제공한다.


100석부터 300석까지 다양한 규모의 연회실을 보유하고 있는 해군호텔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navyhotelwed.co.kr) 또는 전화(02-841-4114)를 통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