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탁전문점 크린위드, 새봄 맞이 ‘20% 할인 세일’ 실시
3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 간 ‘겨울의류’ 20% 할인

 


마지막 꽃샘추위의 기세가 누그러지면서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린다. 이제 두꺼운 겨울 옷은 정리하고, 봄 옷을 준비할 시기가 된 것. 세탁전문기업 ‘크린위드’가 새봄 맞이 20% 할인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 기간 크린위드 매장을 방문하면 코트류, 점퍼류, 니트류 등 겨울의류의 드라이클리닝 비용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가죽류, 피혁류 등은 제외된다.


특히 값비싼 울이나 모직 소재가 많은 겨울 코트, 점퍼, 니트 등은 집에서 세탁하기 어렵고, 집에서 세탁한다고 해도 자칫 잘못하면 옷이 줄어들거나 섬유 자체가 망가져 옷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문적인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좋다.


온 가족의 겨울 의류를 한꺼번에 세탁하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번 행사는 합리적인 가격에 손쉽게 겨울 옷 정리를 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크린위드 관계자는 “고객 만족 세탁품질 1위 크린위드를 믿고 이용해 주신 고개님들께 감사하는 의미에서 이번 겨울의류 할인 세일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크린위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린위드 홈페이지(www.cleanwit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뜰한 주부라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최고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옷 정리에 나서보자.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