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대규모 아마추어 골프대회 G마켓 마스터스, 스카이72서 8개월 대장정 돌입
세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2012 G마켓 마스터즈’가 8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이베이 지마켓의 주관으로 스카이72 골프클럽에서 5년째 개최 되는 ‘G마켓 마스터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연중 골프대회에 참가 할 수 있는 아마골퍼들의 축제다.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3명의 아마추어 골퍼가 ‘G마켓 마스터즈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기 위해서는 매해 대회에 출전해 ‘G마켓 마스터즈 투어 포인트’를 3000점 이상 쌓아야 하는데, 이들에게는 2020년까지 스카이72 골프클럽의 본인 그린피 50% 할인혜택과 드림골프레인지 연회원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 올해는 G마켓 명예의 전당 입성예정자가 많아, 더욱 치열한 접전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방식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총 6개 부문으로 운영되며, 3차례의 선발전을 거쳐 10월에 최종결선이 치러진다. 개인전인 80타 미만, 80~90타 미만, 90타 이상, Lady Open, Night Owl의 5개 부문과 단체전인 동호회 챌린지의 6개 부문에서 아마추어 최강자를 가린다.

각 부문 우승자는 G마켓 마스터즈 챔피언 맴버스에 등재되며, 드림골프레인지 자동타석 1년 연회원권, 스카이72 골프클럽 1년간 본인 그린피 30% 할인, G마켓 마스터즈 대회 3년간 예선, 결선전 그리고 최종 결선전 진출권, 스카이72 골프클럽 각종 아마추어 대회 출전자격을 부여하며 부상으로 최대 약 400만원 상당의 시상이 이뤄진다. ‘G마켓 마스터즈’는 인터넷으로 간단한 참가신청을 한 후 스카이72 골프클럽에서 2회 이상 라운드 한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최대 3개 부문까지 동시에 신청이 가능하다. 

올해 ‘G마켓 마스터즈’에는 두 대의 고급 자동차가 시상품으로 걸려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0월에 있을 최종 결선전 마지막 날 참가자 중 자동차를 추첨해 선물할 예정이다. 또 다른 한대는 최종 결선에서 홀인원을 기록할 경우 제공된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