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대사’ 김윤서 “송지효 선배님, 연기 잘 하셔서..”
배우 김윤서가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김윤서는 4월 13일 오전 11시 서울 청담 CGV에서 열린 SBS Plus 월화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김명호, 연출 윤류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들과 만남을 가졌다.

그는 이날 상대 역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김형준에 대해 “처음 (김)형준 씨를 봤을 때는 걱정을 많이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로 이야기를 많이 못 나누고 촬영이 시작됐다. 하지만 형준 씨가 워낙 장난기가 많고 밝은 성격이더라”면서 “먼저 다가와 주셔서 촬영하기 편했다. 나이도 한 살 차이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편히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자신이 맡은 연아 역으로 출연한 송지효에 대해 “아무래도 송지효 선배님께서 연기를 잘 소화해 주셨다”면서 “드라마는 영화보다 더 구체화된 내용으로, 작가 선생님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게 잘 써주셨더라”고 말했다.

이어 “천방지축인 연아 역을 소화하기 위해 일부러 소리를 버럭버럭 지른다. 촬영장에서도 힘을 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대사’는 강풀의 원작만화로 이미 연극과 영화로 만들어져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 작품으로, 황혼기에 접어든 소외된 네 남녀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와 더불어 젊은이들의 설렘 가득한 사랑을 동시에 그려낸다.

한편 노년의 사랑을 통해 변치 않는 가치를 담아내 감동을 전해줄 ‘그대사’는 오는 16일 오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사진 백성현 기자 sthaya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