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간기남’, 관객 평점 ‘배틀쉽’ 제쳤다..본격 관객몰이 시작!
영화 ‘간기남’(감독 김형준, 제작 (주)트로피 엔터테인먼트, 더드림픽쳐스)이 실제 관객평가에서도 비교적 높은 점수를 받으며 입소문 흥행의 원인을 검증했다.

‘간기남’은 지난 4월 11일 개봉 이후 스릴러에 코믹과 섹시 코드를 적절히 접목시켜 ‘스릴러는 어둡고 무겁다’는 편견을 뛰어 넘으며 막강한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다.

특히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간기남’은 전국 343개의 상영관에 14일 하루 10만 343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30만 9371명. 이영화는 개봉 4일 만에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또 예매전문사이트 맥스무비가 실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실제관객평점집계(15일 기준)에서 평점 7.31점을 기록했다. 이는 막대한 자본력을 앞세운 할리우드 대작 ‘배틀쉽’을 뛰어넘은 수치라 의미가 깊다.

뿐만 아니라 ‘간기남’(다음 7.9, 네이버 7.58)은 포털사이트 네티즌 평점에서 ‘배틀쉽’(다음 7.0, 네이버 7.51) 보다 관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2주차에도 그 이상의 흥행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간기남’의 괄목할 만한 흥행 성적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와 영화의 힘으로 이뤄낸 성과라 더욱 그 의미가 크다.

‘간기남’은 스릴러에 코믹과 섹시 코드를 적절히 접목시켜 ‘스릴러는 어둡고 무겁다’는 편견을 뛰어 넘으며 다양한 관객층이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완성시켰다. 또 이 영화는 20대 젊은 층은 물론 30, 40대 성인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어 고무적이라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청소년 관람불가의 영화가 좋은 흥행 결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30대 이상의 관객들의 지지가 절대적이어서 ‘간기남’의 흥행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영화를 본 네티즌들로부터 “꼭 봐야 할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강추 열풍을 이어간 ‘간기남’은 이번 주말을 통해 뒷심을 발휘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간기남’은 지난 4월 11일 개봉 후 식지 않는 흥행 열풍을 이어가며 절찬 상영 중이다.

이슈팀기자 / lej@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