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팝’ 박유환-고은아 공항 키스 러브라인.. ‘급물살’
채널A 월화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의 박유환과 고은아가 키스를 나누며 본격적인 러브라인의 신호탄을 쐈다.

지난 4월 16일 오후 방송한 ‘K-팝 최강 서바이벌’에서는 승연(고은아 분)이 그 동안 숨겨왔던 남장여자의 비밀을 m2 주니어 멤버들은 물론이고 강우현(박유환 분)에게까지 들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는 우연한 기회에 교수님을 통해 승연이 여자라는 이야기를 먼저 듣고 의심을 키워오고 있던 창민(케빈 분)이, 자신이 팀의 배신자로 궁지에 몰리게 되자 이 비밀을 폭로해 버린 것.

또한 장대표(홍경민 분)와 한팀장(박효주 분), 그리고 지우(곽용환 분)까지 모두 지승연이 여자라는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도 이때까지 숨겨왔다고 전하는 창민의 충격 고백에 m2 주니어 멤버들과 우현은 충격에 휩싸이게 됐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우현을 향한 자신의 진심을 깨닫게 된 승연이 그를 만나기 위해 공항까지 찾아가 기습 키스까지 감행, 더욱 눈길을 모았다.

앞으로 우현이 승연이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 과연 어떠한 심경의 변화가 생길지, 또한 이들의 러브라인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그 관심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채널A 월화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은 매주 월, 화요일 밤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