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선아, ‘킬힐+숏컷 헤어’ 오피스 룩으로 ‘슈퍼 알파걸’ 완벽 변신
오는 5월 방영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가제)(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슈퍼 커리어우먼 황지안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배우 김선아의 첫 스틸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 처음으로 공개된 ‘아이두 아이두’ 첫 스틸에서 김선아는 군더더기 없이 매끈하게 떨어지는 핏의 베이지 컬러 트렌치 코트차림에 핫 핑크 클러치를 들고 킬힐을 매칭한 세련된 오피스 룩으로 도시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이전 작품에서의 친근감 있는 캐릭터들과는 180도 다른 ‘슈퍼 알파걸’ 황지안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는 것.

특히 데뷔 후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숏 컷 헤어스타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김선아는 펑키한 느낌이 묻어나는 샤기컷에 와인 빛 컬러로 염색한 스타일로 올 봄 패션을 주도할 트렌드 세터로 완벽 변신, 2, 30대 여성의 워너비 롤모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군더더기라고는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황금 비율의 각선미에도 네티즌들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이들은 “드라마가 아니라 화보 속 한 장면이라고 해도 믿겠다. 여자가 봐도 정말 멋있다” “모델 부럽지 않은 비율, 정말 부럽다” “이미지 변신 제대로 한 듯. 역시 김선아! 드라마 기대된다” 등 기대감을 표했다.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관계자는 “평소 털털한 성격으로 유명한 김선아지만 ‘아이두 아이두’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 우먼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 배우 김선아의 또 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 것이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두 아이두’는 구두가 좋아 남자대신 구두와 결혼을 선언한 네추럴 본 슈즈홀릭이자 지독한 워커홀릭 ‘슈퍼 알파걸’ 김선아와 고졸 출신 짝퉁 구두업자에서 전문 슈즈디자이너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폼생폼사 ‘낭만 열혈남’ 이장우(이태강 역)의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