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지애 전종혁 결혼, 우아한 백조같은 웨딩화보
[헤럴드생생뉴스] MBC 사내커플 문지애 아나운서와 전종환 기자의 결혼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3일 공개된 두 사람의 웨딩사진은 지난 19일 올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으로, 세련된 스타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MBC 파업 기간 중이라 차분하고 조용히 준비를 이어 간 두 사람은 힘든 기간 중에도 서로를 배려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문지애 아나운서는 평소 뉴스를 진행하던 진지한 모습과는 다르게 사랑스러운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전종환 기자는 길고 긴 촬영 시간 내내 예비 신부를 세심하게 챙기며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에 흐뭇해했다. 


문지애 전종환의 결혼 준비를 담당하는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의 이희주 총괄실장은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신랑, 신부의 사랑이 더해져 정말 완벽한 웨딩화보가 탄생했다.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의 두 사람이지만 다양한 매력이 넘쳐 이러한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노력했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드라마틱한 웨딩스타일이 완성됐다“고 말하며 이들의 결혼을 축복했다.

문지애 아나운서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브라이덜공의 제품. 보이드by박철이 헤어와 메이크업을 맡았다.

이들은 오는 5월 4일 오후 서울 논현동 빌라드베일리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