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녀시대-태티서, 미니 앨범 ‘트윙클’ 베일 벗는다
소녀시대-태티서의 미니 앨범 ‘트윙클(Twinkle)’이 드디어 공개된다.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4월 29일 자정 아이튠즈를 통해 미니앨범 ‘트윙클’ 전곡을 온라인에 성공개 한다.

국내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는 29일 0시 타이틀 곡 공개, 30일 0시 앨범 전곡이 오픈 되며, 5월 2일에는 오프라인에서도 정식 발매되는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트윙클’은 7, 80년대 스티비 원더 스타일의 음악을 연상시키는 편곡과 현대적인 느낌이 조화를 이룬 펑키 소울 장르의 미디엄 템포 댄스 곡으로, 직설적이고 당돌한 느낌의 가사와 태연, 티파니, 서현 세 멤버의 뛰어난 보컬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또한 미디엄 템포의 그루브와 세련되고 짙은 R&B 스타일의 곡 ‘Baby Steps’은 소심하지만 동경하는 사람을 위해 용기를 내어 한 걸음씩 다가가는 소녀의 애절한 마음을 담았으며, ‘OMG(Oh My God)’는 Electronic-Retro Pop으로, 빈티지함과 최신 트렌드가 콜라보된 독특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처음 사랑을 알게 된 수줍은 소녀의 첫사랑을 아름답게 표현한 ‘처음이었죠(Love Sick)’, 아직 이별이 믿기지 않는 헤어진 다음날의 마음을 경쾌한 셔플 리듬에 담은 ‘안녕(Good-bye, Hello)’ 등 총 7곡을 수록, 소녀시대-태티서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소녀시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5월 3일 케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트윙클’의 첫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