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첫방 ‘나가수2’ 생방송 조추첨…나가수2 죽음의 조는?
나가수2 죽음의 조

[헤럴드생생뉴스] 시즌 1과 차별화와 신선함을 선언했던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2’(이하 나가수2)가 기대 이하의 첫 포문을 열었다.

29일 방송된 ‘나가수2’에서는 시즌 1 참가자 6명과 새로운 참가자 6명이 출연해 야심찬 첫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희 PD는 “돌아오는데 1년 걸렸다 며 ‘나가수2’의 시작을 알렸다. ‘나가수2’ 측은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최고의 시설과 멤버들을 준비했음을 거듭 강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으로 생방송으로 진행될 ‘나가수2’ 운영방식과 2개 조 편성이 이뤄졌다.

12명 가수들의 무대가 끝난 뒤 이어진 추첨 결과 A조에는 이은미, 이수영, 이영현, 박미경, 백두산, JK 김동욱이 포함됐다. B조에는 김건모, 박상민, 정인, 박완규, 김연우, 정엽이 소속됐다.

순위 결정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나는 가수다’ 조 추첨 결과 어느 쪽이 죽음의 조냐를 두고 시청자들의 평가가 엇갈렸다.

여가수가 중심이 된 A조에서는 오프닝 쇼 종합 1위인 이영현, 모니터 평가단 1위인 이은미가 각각 포함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B조에는 김건모, 김연우, 정엽 등 시즌1 당시 아쉽게 일찍 무대를 떠난 남자 가수들이 대거 포함됐다. 이밖에 홍일점 정인이 경합을 벌인다.

그러나 쟁쟁한 가수들이 모인 만큼 어느 한 쪽에 힘을 싣기가 어렵다는 게 대다수 시청자들의 평가.

A조 가수들은 오는 5월 6일 첫 생방송 무대를 치르며, B조 가수들은 한 주 뒤인 오는 5월 13일 조예선을 치를 예정이다.

달라진 룰에 따라 ‘나는 가수다2’는 12명의 가수를 A팀과 B팀으로 나눠 각각 예선전을 치른다. 그 결과 4주에 한번 하위 1위의 고별 가수, 상위 1위의 이달의 가수를 각각 선정해 무대를 떠나게 된다.

1주차 A팀의 하위 3명과 2주차 B팀의 하위 3명이 3주차에 경연을 벌여 최하위 1명이 고별 가수가 된다. 4주차에는 A팀 상위 3명과 B팀 상위 3명이 이달의 가수 결정전을 벌이게 된다.

한편 이날 선호도를 평가하는 첫 무대에서는 12명의 가수들이 차례로 자신의 대표곡을 불렀다.

이은미의 ‘녹턴’을 시작으로 김연우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이수영의 ‘휠릴리’, 정엽의 ‘잘 몰랐었다’, 백두산 ‘러쉬 투 더 월드’가 이어졌다. 또 이영현이 ‘연’을, 박완규가 ‘천년의 사랑’을, 박미경이 ‘이유같지 않은 이유’를 불렀다. 뒤이어 JK김동욱의 ‘미련한 사랑’, 정인의 ‘미워요’, 김건모의 ‘서울의 달’ 무대가 선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