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롤코’ 오초희 베이글녀 종결자…8등신 몸매 과시
[헤럴드생생뉴스] 신인 배우 오초희가 빼어난 각선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초희는 지난 29일 방송된 tvN ‘롤러코스터’(이하 롤코)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몸매 관리를 위해 헬스클럽을 찾은 지니·영린·정민·연두는 눈에 띄는 몸매의 오초희를 발견하고 험담을 시작한다. 하얀색 민소매 티셔츠를 입은 오초희는 ‘훈남’ 트레이너와 다정하게 얘기를 나눈다.

오초희는 청순한 외모와 달리 무거운 아령을 한 손에 드는 모습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오초희 몸매 최고”, “오초희 베이글녀 등극”, “오초희 너무 예쁘다”, “8등신 몸매종결자 오초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오초희는 지난해 한국스마트카드의 ‘모바일 티머니(T-money)’ UCC에도 등장해 이름을 알렸다. 일반 휴대폰에도 ‘모바일 티머니’ 기능을 탑재, 일반 교통카드를 대체할 수 있다는 장점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영상물.

1분 3초 분량의 이 동영상은 평범한 승객들이 한 시내버스에 탑승하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대부분의 승객들은 자신의 지갑을 카드 결제기에 대고 버스에 올라탄다. 그런데 미모의 두 여성이 남들과는 다른 방법으로 승차를 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자신의 가슴을 카드 결제기에 가까이 대는 특이한 행동으로 승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에 뒤따라온 아주머니도 이 여성들을 따라 시도를 해보지만 결국 결제가 안돼 버스 기사에게 항의를 한다는 내용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