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팝스타’PD, “TOP10은 거의 기획사에 영입”
[헤럴드경제=서병기 기자]성공리에 끝난 SBS ’K팝스타‘ 출연자들의 기획사 캐스팅이 임박해진 가운데 TOP10 모두 기획사에 캐스팅될 것 같다고 ’K팝스타‘ 제작진이 전했다.

’K팝스타‘ 제작진은 16일 “출연자들이 어느 기획사로 들어갈지는 거의 다 결정됐다. TOP10이 모두 기획사에 영입될 것 같다”고 밝히고 조만간 기획사에서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제작진은 “우승자인 박지민은 스스로 SM, YG, JYP 중 한 기획사를 선택해 계약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졌기 때문에 기획사의 문의가 별로 없지만 이하이 백아연 등은 기획사의 엽입 또는 계약 문의가 많았다”고 귀띔했다. ’K팝스타‘ TOP10에게는 SM, YG, JYP를 제외한 타 기획사에서도 영입 문의가 오고 있고 있다고 했다.



이들은 기획사와 계약을 맺고나면 트레이닝 방법과 데뷔 시기는 개인별로 달라지게 된다. 이하이의 경우는 아이돌 그룹이 아닌 보컬리스트 교육을 더 받아 솔로로 데뷔할 가능성이 높고, 춤과 랩이 특기인 이승훈은 아이돌 그룹에 합류하거나 다른 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K팝스타‘ 제작진은 6월 1일부터 시즌2 접수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시즌1처럼 국내는 ARS로, 국외는 인터넷으로 접수받아 제작진이 찾아간다.

한편, ’K팝스타‘ 준우승자 이하이와 이승훈은 방송중에도 특별한 관심을 보여온 양현석 프로듀서가 있는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간다고 한 매체가 보도했다.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