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스밴드 한나, 비밀결혼 3개월 만에 파경위기…왜?
[헤럴드생생뉴스] 한스밴드의 맏언니 김한나의 비밀결혼과 파경위기 소식이 전해졌다.

21일 한 언론매체는 단독보도를 통해 “김한나와 남편 이모씨가 지난 2008년 초 온라인 게임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4년간 교제를 시작, 지난 2월 혼인신고를 하고 결혼생활을 시작했으나 오는 6월 결혼식을 앞두고 파경 위기를 맞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김한나는 오는 6월 30일 10세 연상의 이혼남 남편과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었으나 최근 극심한 갈등을 겪고 남편에 이혼을 요구하고 있는 상태다.

김한나가 주장하는 이혼 사유는 부부싸움 중 화를 낸 이씨에 폭행을 당했고 이에 이씨에게서 생명의 위협을 느꼈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스밴드 김한나(왼쪽)

현재 김한나는 신혼집을 나간 채 남편에 이혼을 요구하고 있는 상태이며 남편 이씨는 김한나와 대화라도 했으면 좋겠다며 억울한 마음으로 이혼요구를 받아들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한스밴드는 1998년 ‘선생님 사랑해요’로 데뷔해 큰 인기를 얻었고 풋풋한 이미지와 소녀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데뷔 1년만인 1999년 당시 소속사와 전속계약 문제가 소송으로 이어지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6년간의 공백 후 2007년 새 얼범으로 컴백했지만 저조한 성적으로 큰 빛을 보지 못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