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이스북 K-POP 전용페이지, SM타운 LA 공연 콘텐츠로 런칭
SM엔터테인먼트가 페이스북에서 케이팝(K-POP)전용 페이지를 런칭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5월 21일 “20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주 혼다센터에서 진행되는 SMTOWN LA 공연의 콘텐츠를 페이스북(Facebook) 내 케이팝 전용 페이지인 ‘KPOP on Facebook’에 런칭과 함께 공개한다”고 밝혔다.

SM 뉴미디어사업부 안수욱 부문장은 “이번 SMTOWN LA 공연을 계기로 페이스북과 함께 케이팝 전용 페이지를 런칭하게 됐다. 이미 SM 아티스트들은 페이스북에서 전 세계의 팬들과 교류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이 글로벌 케이팝 커뮤니티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보다 다양한 콘텐츠들이 이번 페이지를 통해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K-POP을 알리는 경쟁력 있는 미디어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MTOWN LA 공연은 5월 20일 오후 7시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위치한 혼다 센터에서 개최된다. 새로운 무대 구성과 연출, 레퍼토리는 물론 차별화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사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돼 SM 엔터테인먼트가 배출한 글로벌 스타들이 선사하는 질 높은 공연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SMTOWN LIVE WORLD TOUR Ⅲ’ 는 LA를 필두로 오는 6월 9일 타이페이 신주 카운티 스타디움과 8월 4, 5일 일본 도쿄돔, 8월 18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공연되며, 향후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대규모 월드 투어가 개최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