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력파 2인조 보컬그룹 투빅, 유스트림 코리아 통해 생방송 예고
실력파 남성 2인조 보컬 그룹 투빅(2BiC)이 글로벌 온라인 소셜방송 서비스인 유스트림에 채널을 개설하고 깜짝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투빅은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싱한 실력파 그룹으로 지난 3월 싱글 ‘또 한 여잘 울렸어’로 데뷔하면서 가수 신승훈이 가창력을 극찬을 해 주목을 받았던 그룹.

또한 투빅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여 완벽한 라이브와 3단 고음 10단 꺽기를 보여주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데뷔 첫 무대에서 앵콜 요청을 받기도 했다.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MR 제거 영상이 각종 커뮤니티에 게재가 되면서, 소름돋는 미친 가창력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되며 ‘제 2의 SG워너비’라는 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투빅은 김광수 대표의 코어콘텐츠미디어에서 진행한 SG워너비 2기 멤버 오디션에 지원한 적이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다. 하지만 2번에 걸친 오디션 도중에 넥스타 엔터테인먼트의 조영수 작곡가에게 오디션을 받았는데 한번에 계약을 체결하게 되면서, 김대표는 투빅을 놓친 아쉬움에 조영수에게 10억 빅딜을 제안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런 실력파 그룹인 투빅이 유스트림에서 채널을 개설하여 라이브 방송을 예고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번에는 또 어떤 미친 가창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신청곡도 불러주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투빅의 라이브 방송은 유스트림의 공식 투빅 채널(http://www.ustream.tv/channel/twobic)에서 6월 5일 오후 4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게 되며, 직접 팬들과의 소셜 댓글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투빅은 얼마 전 다비치와 듀엣곡으로 발표한 ‘오늘 같은 밤이면’은 모바일 통화연결음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6월 중순 미니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