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백’ 달샤벳, 귀여운 은행강도 변신 ‘男心 사냥’
걸그룹 달샤벳이 귀여운 은행강도로 변신해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달샤벳은 6월 8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정규앨범 ‘뱅뱅(Bang Bang)’의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Mr. Bang Bang)’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들은 이날 신나는 리듬에 맞춘 귀여운 퍼포먼스와 한층 풍부해진 감성을 전했다.

특히 달샤벳은 최근 솔로 선언을 한 비키를 대신해 새 멤버 우희를 영입해 한층 강화된 보컬라인을 선보였다.

‘뱅뱅’은 달샤벳의 프로듀서 이트라이브(E-TRIBE)가 진두지휘해 만들었으며 데뷔 앨범 ‘수파 두파 디바’(Supa Dupa Diva)를 포함 그동안 발표한 4장의 미니앨범 타이틀곡과 정규앨범을 위해 만든 8곡의 신곡, 인트로까지 모두 13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트라이브(E-TRIBE)가 만든 타이틀곡 ‘미스터 뱅뱅’은 자신감 없이 답답하게 구는 남자에게 먼저 사랑을 고백하는 신나는 팝 댄스곡으로 새 멤버 우희의 보컬라인이 돋보이는 노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EXO-K, 쉬즈(She‘z), 마이티마우스, 달마시안, 헬로비너스, 김조한, 에이핑크, 주니엘(with. 정용화), 비원에이포, 달샤벳, 유키스, 틴탑, 백지영, 포미닛, 지나, 씨스타, 원더걸스, 인피니트, 소녀시대-태티서 등이 출연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