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백’ 씨스타, 새 앨범 화보 공개..걸그룹판 ‘섹스 앤 더 시티’
걸그룹 씨스타의 썸머 스페셜 앨범 ‘러빙 유(LOVING U)’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6월 26일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러빙 유’ 앨범화보에서 씨스타 멤버들은 마이크로 미니 원피스를 입고 상큼 발랄 바캉스걸로 변신했다.

마카롱 색감의 러블리한 느낌과 유니크한 액세서리 등을 강조한 이번 화보는 마치 걸그룹판 ‘섹스 앤 더 시티’를 연상케 하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씨스타의 팔색조 매력에 놀라울 따름”, “와 헐리웃 포스 작렬” ,“섹스 앤 더 시티 같아”, “러빙유 너무 기대된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단옆차기가 씨스타를 위해 심혈을 기울인 ‘러빙 유(LOVING U)’는 씨스타의 귀엽고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 시킨 곡으로, 기타와 브라스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신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또 이번 썸머 스페셜 앨범에서는 국내의 대표적 일렉트로닉 음악 레이블인 파운데이션 레코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재탄생한 씨스타의 히트 트랙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씨스타의 썸머 스페셜 앨범 ‘러빙 유(LOVING U)’는 오는 28일 발매 될 예정이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