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주)PRGR 한국지점은 지점 설립 10주년을 맞아 VIP 고객 초청 드림투어를 실시한다. 오는 9월 3일 경기도 남촌CC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PRGR 정품 신제품 클럽(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을 사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20만원(그린피ㆍ캐디피ㆍ카트피ㆍ중식ㆍ그늘집ㆍ만찬 포함)이며 프리미엄 골드 구매 고객은 무료다. 참가신청은 8월 17일까지 PRGR 한국지점 홈페이지(www.prgrkorea.com)에서 회원가입 후 정품인증을 확인받으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8월 24일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푸마골프가 남녀 비옷과 방수 기능 바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비옷은 ‘하이포라(HIPORA)’ 가공으로 내수압을 5000mm까지 견딜 수 있고 투습 기능을 추가해 장시간 폭우에 노출돼도 방수는 물론 습기배출을 원활하게 해 쾌적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비옷 착용을 불편해하는 골퍼들에게는 ‘골프 드리즐(Golf Drizzle)’ 바지가 안성맞춤이다. 비옷은 남성용 상의 23만9000원, 하의 15만9000원. 골프 드리즐 바지는 14만9000원.

○…인터넷 부킹사이트 XGOLF가 ‘Summer 휴가 골프패키지’를 출시했다. 휴가철 자가운전에 지친 골퍼들을 위해 편안한 골프여행을 책임질 XGOLF 전용버스를 운행한다. 강원도의 파인밸리CC와 전라도의 웰파크CC 패키지 예약 시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인밸리CC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주중 1인 32만5000원이며, 일요일 출발은 6만원이 추가된다. 웰파크CC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숙박 및 조식을 포함해 1인 18만5000원이다. 

○…마루망이 여성 전용 풀세트 클럽 ‘VERITY VIP12’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초급자부터, 치기 쉬운 클럽을 원하는 골퍼까지 폭넓게 추천하는 모델로 헤드부터 샤프트까지 화려한 핑크 컬러로 디자인됐다. 드라이버는 고반발 티탄 소재를 사용했다. 페어웨이우드는 섈로 페이스 형태로 편안함과 정확성을 추구했다. 아이언은 저중심 설계로 볼을 쉽게 띄우고 고탄도의 큰 비거리를 가능하게 한다. 풀세트 구성은 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 2개, 아이언 8개, 퍼터 1개로 이뤄져 있다. 233만원.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에 출전할 수 있는 행운의 골퍼는 누가 될까? 국내에서 개최되는 LPGA투어 ‘LPGA 하나 외환 챔피언십’의 출전권이 걸린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 드림 챌린지’가 3일부터 예선에 돌입했다. 일반인 신청자와 KLPGA 1부 선수를 제외한 2부 이하 신청자 총 60명이 예선전을 벌인다. 이후 예선성적 상위자(아마추어 4명, 프로 6명)와 특별한 사연의 참가자 2명을 더해 총 12명이 본선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진출한다. 본선진출자 12명은 4명씩 3팀으로 나뉘고, 팀별 골프 전문가 1명씩을 멘토로 두어 서바이벌을 진행한다. 최종우승자는 오는 10월에 열리는 대회에 출전한다.

○…지난 5월 한국인 최초로 미 PGA 챔피언스투어에 출전했던 김종덕(51ㆍ나노소울)이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US 시니어 오픈 챔피언십’에 출전키 위해 출국한다. 한국과 일본 시니어 무대를 정복한 김종덕은 지난 5월 말 시니어 PGA챔피언십에 참가해 5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해 시니어 무대에 데뷔한 김종덕은 일본 시니어투어에서 한국인 최초로 상금왕을 차지해 미국 시니어투어의 초청을 받았다. 김종덕은 “한국과 일본 시니어 무대에서 우승과 상금왕을 했으니 이젠 미국 본토에서 우승에 도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m.coj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