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넝굴당’ 카메오 대거 출연...이혜영·송준근·유민상·김수영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이혜영과 개그맨 송준근이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특별 출연한다.

송준근과 이혜영은 오는 8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 연출 김형석)에서 윤희(김남주)가 담당하는 드라마의 남녀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극중 이혜영과 송준근은 안방극장 톱스타들이지만 카메라만 돌아가면 자기 자랑을 하기 바쁜데다, 상대배우가 맘에 안 든다며 불평을 늘어놓아 윤희를 피곤하게 만든다. 두 사람의 어떤 모습이 윤희를 곤란하게 만들었을지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유민상, 김수영도 등장한다. 순애(양희경)가 속해있는 먹자계 회원으로 깜짝 출연한다. 남구(김형범)의 고깃집에 찾아가게 된 순애와 보애(유지인)가 초대한 손님이었던 것.

최근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아빠와 아들’에서 “밥 먹으러 가자”는 유행어로 사랑을 받고 있는 유민상, 김수영은 드라마 속 캐릭터와 딱 맞아떨어지는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을 폭소케했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큰 웃음을 선사할 카메오들의 맹활약을 기대해 달라. 카메오 출연을 흔쾌히 수락해줘 고맙다”며 “송준근, 유민상, 김수영이 녹화하면서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많은 배려와 스케줄 조절을 해준 서수민 PD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