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가세 신고, 인터넷 장부로 간단히 끝낸다
이지샵, 10일부터 17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전문가가 무료 상담

이지샵(www.easyshop.co.kr)이 7월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는 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전문 세무사와 회계사들이 직접 부가가치세 신고를 무료로 도와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은 이지샵 자동장부에서 7월 부가세 확정신고 자료를 모두 입력하면 된다.


이지샵 자동장부는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위한 인터넷 장부 서비스로 간편한 등록 절차만 거치면 매출∙비용거래,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은행, 카드 등 사업 상 발생하는 모든 거래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 이지샵 자동장부는 25년간 신용카드결제 업계를 이끌어온 한국정보통신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과 최적의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 개인 정보 데이터가 유출될 틈 없이 안전하게 보관된다.



또한 이지샵은 사업 운영에 필요한 매출/비용관리, 인사/급여, 4대보험, 세무신고, 경영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 소규모 개인사업자들이 장부를 간편하게 관리하면서 경영 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게끔 돕는다.


이지샵 자동장부의 신청 및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와 전화(1600-1234)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