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송철PD “최한빛, ‘도수코3’ 도전자로 꼽은 이유는...”
양송철PD가 트랜스젠더 모델 최한빛을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이하 도수코3)’의 도전자로 선정한 이유를“모델이 되고 싶어하는 절실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양송철PD는 7월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CGV 청담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진행된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연출 양송철)’ 제작발표회에서 연예활동을 하고 있는 트랜스젠더 모델 최한빛을 도전자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최한빛은 모델이 되고 싶어하는 마음이 가장 절실했다”고 대답했다.

이날 양PD는 “최한빛은 가장 열심히 미션에 참여하고 있는 도전자 중 하나다. 그런 모습이 방송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지실 것”이라며 “최한빛을 다른 시각으로 보실 수 있지만 한 명의 도전자, 여자, 모델로써 바라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도수코’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일반인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장윤주가 지난 시즌 1,2에 이어 이번 시즌3에서도 진행자 겸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이전 시즌들에서 심사를 맡았던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 편집장 이혜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상혁이 고정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또 백제예술대학 모델학과장 최미애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도전자들의 멘토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한편 ‘도수코3’는 최종 우승자에게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모델 에이전시 전속계약을 부상으로 선사하며 오는 7월 21일 첫 방송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사진 송재원 sunny@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