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또명당 로또의 神
‘로또 예상번호 적중 프로젝트 무료 공개 이벤트’ 진행

유통업에 종사하고 있는 39세 최주혁(가명, 남)씨는 경기불황으로 사업이 잘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친구와 술을 먹는 횟수가 부쩍 늘었다. 최씨의 친구는 몇 달 전 로또에 당첨된 행운을 누린 바 있어 최씨는 은근 친구가 부럽기도 했다.


 “나도 로또에 당첨돼서 너처럼 인생역전이나 해 보면 좋겠다.”최씨가 술자리에서 입버릇처럼 하던 소리였다. 그러던 최씨의 넋두리를 듣던 친구는 이렇게 말하곤 했다.


 “그럼 일단 로또부터 사고 말해.”




 최씨는 5월 8일 어버이날은 맞아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사기 위해 백화점을 갔다. 최씨는 백화점으로 향하던 중에 로또 판매점을 보고는 친구가 알려준 로또정보업체에서 무료로 로또번호를 제공 받은 일이 문득 떠올랐다. 마치 무언가에 이끌리듯 로또판매점에 들러 로또를 구입하게 되었다.


 최씨는 로또를 구입하면서도 어차피 ‘1등 당첨’ 혹은 ‘인생역전’과 같은 말은 자신과는 거리가 먼 꿈 같은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다만 친구의 조언에 성의 표시차원이라 생각하고 최씨는 로또를 구입했다.


 그 후 최씨는 로또를 구입한 사실은 까마득하게 잊고 일에 쫓기며 힘들게 하루하루를 보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한 통의 전화를 받게 된다. 그 전화를 받기 전까지 최씨는 인생역전이라는 말을 믿지 않았다. 하지만 그 전화를 받은 후 최씨는 인생역전이라는 꿈이 현실이 되는 순간을 맞이하게 된다.


 로또정보업체 ‘Lottosin’에서 걸려온 1등 당첨 소식을 알리는 한 통의 전화로 최씨는 불가능이라고 생각했던 꿈을 현실에서 이루며 인생역전이라는 말은 결코 딴 세상 이야기가 아니라는 믿음을 가지게 되었다.


 “보통 사람들은 좋은 꿈을 꾼 후에 로또를 사죠. 하지만 로또정보업체의 과학적인 로또예측시스템을 접하고 난 후 알게 된 사실은, 꿈은 꿈에 머무는 경우가 높지만 과학은 꿈을 현실로 만들어준다는 사실입니다.”


 어느새 최씨는 자신의 친구가 그러했듯, 이제는 최씨 자신이 그 친구의 역할을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로또정보업체의 과학적인 예측시스템의 전도사가 되어있었다.

http://www.lottomensa.com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