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남민 기자]올 여름 피서지를 뜨겁게 할 최신유행 핫 서머룩과 함께 세컨드 커플링으로 인기있는 텅스텐 반지를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소셜쇼핑 봉퐁은 31일 서머룩 2+1행사와 함께 텅스텐 반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 7일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봉퐁은 헤럴드미디어에서 책임운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으로 매주 기획전을 마련해 현명한 소비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가이드를 제안,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양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원한 빛을 간직한 반지 텅스텐 반지, 20%할인
금속보다 강하고 묵직함을 가진 블랑드D 텅스텐 반지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텅스텐 반지는 골드보다 10배, 철강보다 5배, 티타늄보다 4배 단단한 다이아에 가까운 경도의 금속으로 스크레치가 없고, 오래 착용해도 광택이 변하지 않는다. 또한 금, 은에 민감한 알러지성 피부에도 전혀 알러지없이 착용할 수 있어 현대인에게 알맞은 금속 소재라 할 수 있다. 텅스텐 반지는 일상생활의 스크래치가 없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결혼반지 다음으로 끼는 세컨드 반지로 선택하는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블랑드D 텅스텐반지는 시크하고 묵직한 빛깔과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남녀 모두 어울리기 때문에 커플링으로 적합하다.
▲피서지 핫 썸머룩 2+1 행사
봉퐁에서 썸머룩 23종을 균일가 8,900원에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선보이는 썸머룩은 최신 유행하는 롱원피스와 시원하면서 로맨틱한 스폰 블라우스, 꽃무늬 미니스커트 등 여름철 여성들의 최신 패션룩들이 총 출동한다. 모든 상품을 8,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면서 2종 구매시 1개를 주는 2+1이벤트도 진행된다. 2+1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애브리데이 봉퐁… 상설샵 오픈
봉퐁에서 놓친 상품을 아쉬워했던 소비자라면 반가운 소식이 있다. 원위크 할인샵으로 일주일마다 선보인 상품을 상설샵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봉퐁은 할인된 상품을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도록 상설샵을 오픈했다. 건강한 소비생활을 위해 마련된 상설샵에서는 건강 닭가슴살 허닭, 뉴트로지나 스킨케어, 노트북 쿨러, 향초 등 기존에 소셜로 선보였던 상품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해당하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좋은 생활, 좋은 쇼핑(Good Living, Good Buying)’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라이프스타일 전문 할인숍 ‘봉퐁’은 다음 기획전으로 고급 와인, 수입 치즈 대전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는 봉퐁 홈페이지(www.bonpon.co.kr)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문의 | 02-3210-2255
suntopia@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