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패인, “싸이 ‘강남스타일’ 뮤비, 말로 표현 못해” 극찬
[헤럴드생생뉴스] 미국의 유명 힙합 뮤지션인 티페인(T-Pain)이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찬사를 보냈다.

티페인은 지난 달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떻게 이 놀라운 뮤직비디오를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란 글과 함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링크시켰다. 티페인은 오토튠(Auto Tune) 보컬의 창시자로 2008년 카니예 웨스트와 함께 부른 ‘Good Life’로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힙합ㆍR&B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티페인의 극찬에 싸이는 8월 1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T-Pain이 강남스타일 트윗했다네요. 훗”이라며 “얘네 왜 이러니 사람 들뜨게”라고 반색했다.

앞선 지난 달 28일에는 영국 출신의 세계적 가수 로비 윌리엄스도 자신의 블로그에 “이 뮤직비디오면 웃지 않을 수 없다”며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했다. 로비 윌리엄스는 영국 아이돌그룹 테이크 댓(Take That ) 출신으로, 솔로로 전향한 뒤 현재까지 6000만 장에 가까운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영국에서 가장 많은 음반 판매량을 보유한 솔로가수 중 하나로 꼽힌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만 92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중독성 강한 노래 외에도 유재석, 노홍철, 포미닛 현아 등이 출연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